2015년 2월 6일 금요일

뉴턴 명언 모음





뉴턴 명언 모음 





나는 진리의 대해(大海)를 앞에 둔 바닷가에서
한 개의 조개를 주운 것에 불과하다.   - 뉴턴


굳은 인내와 노력을 하지 않는 천재는
이 세상에서 있었던 적이 없다.   -뉴턴

나는 가설(假說)을 만들지 않는다.   -뉴턴


내가 세상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일지 모르겠으나
나는 단지 해변에서 놀고 있는 소년과 같다.
때로 자갈이나 더 예쁜 조개 껍질을 발견하고는
즐거워하는 소년이다.
그러나 반면에 거대한 진실의 바다는 내 앞에 아직
발견되지 않은 채 펼쳐져 있다.
뉴턴

발명의 길은 부단한 노력이다.   -뉴턴

분발하라. 분발하면 약한 것이 강해지고 적은 것이
풍부해질 수 있다.
나의 소년 시절은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
허약하고 빈약하였다.
나는 가장 건강하고 공부 잘하는 아이를
이겨보리라고 결심하고 분발한 결과 몸이
건강해졌을 뿐 아니라 학교 성적도
상당히 올라갔다.
뉴턴

오늘 할 수 있는 일에 전력을 다하라.
그러면 내일에는 한 걸음 더 진보한다.   -뉴턴

힘을 내면 약한 것이 강해지고 빈약한 것이
풍부해질 수 있다.   - 뉴턴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